JNL - 예언자 및 환경운동가

주셀리누 루즈는 누구인가  

주셀리누 루즈는 저널리스트, 정신분석가, 선견자, 환경운동가, 활동가, 작가이며, 현재 브라질과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예지자(선견자)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의 예언이 높은 정확도를 보인다는 점에서 인정받으며, 초감각적 지각을 지닌 예지력과 직관력을 가진 예지자입니다.


 

주셀리누 루즈의 전기

그는 2001년 9월 미국 뉴욕 세계무역센터 테러 공격, 마이클 잭슨의 사망(2005년 책과 2007년 잡지에 게재된 편지로) 을 예측한 세계 유일의 인물이다. “예언 앞에 선 남자”, 2004년 12월 26일 아시아 쓰나미 – 인도네시아 대사의 초청으로 직접 방문; 2004년 3월 11일 마드리드 테러 공격 예측 – 자택에서 스페인 총영사 접견; 골 항공기 추락, TAM 항공기 추락, 에어프랑스 추락 사고 예측. 중국 쓰촨 대지진, 일본 고베 지진, 2011년 3월 11일 대지진. 2019년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 발생.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예술가, 가수, 진행자의 사망, 한국 내 사건들까지 포함. 모든 것은 논쟁의 여지 없는 문서로 입증되었으며 등기소에 등록되었습니다.

이러한 예언들은 전 세계적인 반향을 일으키며 주셀리누 루즈를 브라질 및 세계 신비주의계의 최고 유명인사 중 한 명으로 부상시켰습니다.

그는 브라질의 거의 모든 언론 매체(텔레비전 및 라디오 프로그램, 신문, 잡지, 인터넷)와 수백 차례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전 세계 신문에서도 인상적인 언급을 받았습니다.

1973년에는 고인이 된 '전사 차크리냐(Chacrinha- Velho Guerreiro TV 프로그램)'가 직접 분장실로 그를 초대했으며, 그 이후로 그는 환경 보호와 인도주의를 위한 여러 활동을 해왔고 여러 저명한 작가들이 쓴 여러 책에 언급되었습니다. 그는 1979년에 고인이 된 위대한 스승 치코 자비에르(Chico Xavier) 와 함께했으며, 그에게 큰 존경을 받았습니다. 수천 건의 영적 지도(오리엔테이션) 요청과 세미나 요청이 쇄도했으며, 수많은 사람들이 그의 신성한 영성 축복을 간구하여 거룩한 은총을 받았습니다. 전 세계 각지로 수천 통의 편지가 발송되었습니다. 

그는 스스로 선택하여 텔레비전 인터뷰를 무기한 줄이고, 책 집필, 영적 지원, 강좌, 강연 및 영적 체험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국내외 유명 인사, 정치인 및 여론 지도자들을 위한 영적 조언자(영적 오리엔테이션 제공) 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일본에서 9권, 독일에서 3권, 브라질에서 7권, 중국과 홍콩에서 5권, 프랑스에서 4권, 영어권(미국 및 영국)에서 2권의 책을 출간했으며, 러시아와 불가리아, 그리고 아마도 한국에서도 책 출간을 준비 중입니다. 이 모든 명성에도 불구하고 그는 겸손함을 유지하며, 여전히 존중과 신뢰, 타인 돕기를 중시하는 사람으로 남아 있습니다. 심지어 자신을 적대시하는 이들에게조차 선의를 바라며 모든 이에게 많은 빛을 비춥니다. 주셀리누 루즈의 예언 중 100%의 70%는 실현되며, 30%만이 실현되지 않습니다(에너지적 이유로 인해 – 에너지는 움직이며 언제든 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셀리누 노브레가 다 루즈는 그의 법률 보좌관인 카를루스 알베르투 페레이라 박사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biography of Jucelino Luz